

1) 고객상담 : 회사 소개 및 시장 정보 교환, 제품 컨셉 등을 상담합니다.
2) 제품상담 : 제품의 유형, 포장 형태, 디자인 등 제품 전반에 대한 상담을 합니다.
고객께서는 제품의 배합비 등 제품 전반에 대한 자료를 제공합니다.
3) 가격상담 : 제품의 포장 형태, 수량, 운송 방법 등의 다양한 사항을 협의 후 가격을 제시하고 확정 합니다.
4) 계약 : 제품에 대한 특성을 고려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.
5) 주문발주 : 계약된 내용을 근거로 발주를 받고 제품 생산을 위한 원부자재를 입고합니다.
주문자는 당사 규정에 의한 주문을 미리하여 생산 일정을 조정합니다.
6) 생산 : 생산 일정에 따라 생산을 하며, 생산 수량 등 생산에 관련된 사항을 고객에게 통보합니다.
7) 제품검사 : 생산된 제품은 일정한 기간 및 방법에 따라 품질에 대한 검사를 한 후 이상없는 제품에 대해 합격 처리를 합니다.
통상 제품 생산 후 일주일이 소요됩니다.(냉장제품 제외)
8) 납품 : 주문자에 의해 지정된 날짜에 제품을 출고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.